NEWS ROOM
뉴스룸
[2019.11.20] ‘시크릿벨 픽미업’ 샤워 3종 출시
20.05.13

슈가버블, 오렌지워터를 담은 

- 피부 건강을 위한 원료만을 엄선해 H&B 브랜드 ‘시크릿벨’ 론칭

- ‘시크릿벨 픽미업’, 힐링샤워 위해 비타민 가득한 오렌지 워터에 허브 추출물 담아

 

 (사진설명: (위에서부터) 시크릿벨 픽미업 컨디셔너, 시크릿벨 픽미업 샴푸, 시크릿벨 픽미업 바디워시)
 

 

친환경 생활용품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오렌지워터를 담은 ‘시크릿벨 픽미업’ 샤워 3종을 출시했다고20일 밝혔다. 

 

‘시크릿벨(Secret Belle)’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고유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안전한 원료를 엄선하여 탄생한 슈가버블의 H&B 브랜드이다. 

 

시크릿벨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픽미업(Pick-me-up)’은 비타민 가득한 오렌지 워터에 진정 효과가 있는 허브 추출물을 담은 헤어&바디 케어 라인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로 구성됐다. 상큼한 시트러스와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샤워를 할 수 있으며,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및 두피 건강에 이상적인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게 도와준다. 패키지는 감성을 담은 오렌지색 바탕에 흩날리는 오렌지 꽃을 시그니처로 형상화했다.

 

매일 쓰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도 챙겼다. 피부나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색소 등을 배제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9가지 유해우려 성분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픽미업 샴푸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으며, 마일드하면서도 쫀쫀한 거품으로 두피를 상쾌하게 세정 가능하다. 헹굼성이 뛰어나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도 장점이다. 픽미업 컨디셔너는 실리콘을 배제하고 코코넛, 아르간 천연오일을 처방하여 푸석한 모발에 보습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주는 수분크림 같은 제형 또한 특징이다. 

 

픽미업 바디워시는 각질제거 성분과 콩단백질이 함유되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분과 보습력을 보유하고 있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안전한 원료만을 담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이번 제품 라인을 완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시크릿벨 픽미업 라인 3종은 슈가버블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가버블은 1999년 3월, 설립 이래 주방세제를 필두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유아세제, 다목적세정제, 반려동물용품 등 100여 개에 달하는 친환경세제를 개발, 판매하며 친환경세제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지난 20년 동안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도 안전과 품질에 있어 절대 타협하지 않는 정직한 친환경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