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OOM
뉴스룸
슈가버블, 산소발생·향기 제습제 2종 출시
20.07.17


 

슈가버블, 산소발생·향기 제습제 2종 출시

친환경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강력하고 효과적인 '산소발생 제습제 수펀지'와 '향기나는 제습제 수펀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산소발생 제습제 수펀지'와 '향기나는 제습제 수펀지', 2종은 각각 공기정화 기능과 디퓨져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흡습 면적을 40% 이상 넓힌 와이드형 용기를 사용, 기존 슈가버블 제품 대비 흡습력을 50% 이상 높였다.
이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테스트에 따른 수치다.

'산소발생 제습제 수펀지'는 공기 중 습기(수분)를 흡수해 산소를 발생시키다.
이를 통해 산소농도를 조절, 공기 청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슈가버블 측은 "옷장, 신발장, 이불장, 서재 침실 등 습기를 제거하고
곰팡이 발생을 방지하고자 하는 곳 어디에서나 강력한 제습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향기나는 제습제 수펀지'는 습기 제거와 디퓨저, 2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2 인(in) 1 제품이다.
달콤하고 상큼한 피오니 퍼퓸향을 낸다. 머스크와 백장미를 닮은 작약꽃향으로,
집 안 곳곳 습기를 제거하면서 향기도 더할 수 있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가졌다"면서 "이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안전 기준 적합 확인 시험과 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및 MIT(메칠이소치아졸리논)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52910392323307